사회이슈자료

아이세이브존, G마켓과 가격경쟁 돌입

baromi 2005. 8. 6. 17:46

아이세이브존, G마켓과 가격경쟁 돌입

   [ 뉴스와이어  2005-08-01-09:11:00]

(서울=뉴스와이어) 2005년08월01일-- 7월부터 마켓플레이스로 전환한 아이세이브존이 선발 경쟁업체와의 한판 승부에 나섰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아이세이브존(www.isavezone.com, 대표 김태호)은 선두 경쟁업체인 G마켓과의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고객 특별 체험기획전 "G마켓보다 싸다!"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전-컴퓨터', '의류-패션잡화-뷰티', '가구-생활-침구' 등 다섯 개의 주요 카테고리에서 700여 개 최신 유행 상품을 매 시간 G마켓과 가격비교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가격비교는 각 품목별로 하루에 오전, 오후 각각 2회 이상 이루어지며, G마켓의 가격 동향에 따라 아이세이브존의 “G마켓보다 싸다” 코너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가격을 내리게 되는 방식이다.

한편, 스토리가 있는 감성마켓으로 지난 해 10월 쇼핑몰을 오픈 한 이후, 경쟁사들의 주목을 받아 온 아이세이브존은 올해 7월 마켓플레이스를 대폭 강화하는 전략적인 사이트 개편을 통해 다시 한번 신생업체로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세이브존 안찬규 마케팅실장은 “올해 연말까지 약 50억 원의 예산을 확보하여 기존 경쟁 업체들과의 대결구도 속에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방침”이며, 또한 “현재 특허출원 중에 있는 커뮤니티 기반의 쇼핑몰인 블로그샵을 차별화 전략으로 하여 침체 된 마켓플레이스 시장에 새로운 수익 모델을 제시할 것 이다”고 밝혔다.



 뉴스 출처 : 아이세이브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