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의심자료

[스크랩] k교회를 벗어난 어떤 분의 글/나는 오해했었다

baromi 2008. 8. 9. 16:35

스크랩] 나는 오해했었다.

  • 글쓴이: ykmebig
  • 조회수 : 30
  • 08.08.07 11:52

1. 칼빈교리는 이단인줄 알았다.
    잘못된교리인줄 알았다.
2. 칼빈교리에는 중생이라는 말이 없는줄 알았다.
3. 칼빈교리가 안일한 신자를 만드는줄 알았다.
4. 이 카페 사람들은 중생한자가 아닌줄 알았다.
5. 이 카페 사람들은 바리새인인줄로만 알았다.
6. 이 카페 사람들은 은사중단론자인줄로만 알았다.
7. 조목사님은 방언때문에 이단취급받은줄로만 알았다.
    그래서 한국교회의 이단연구기관은 다 바보인줄만 알았다.

 

 

* 토마스주남, 큰**교회 영향
1. 휴거때 거룩한자, 준비된 자가 들림받는다고 했다.
    그래서 회개하고 기도하고 거룩한 삶을 살아야한다고 했다.
   그런데 중요한것은 거룩한자는 예수님의 의가 있는 자라는 사실이다.
   내가 간과한것은 예수님밖에서도 할수 있는 행위였다.

   

 

 

 

* 나는 주안에서 같은 형제를 치고 있었다.

다 오해였다. 나는 바보였다.

출처 :큰믿음교회이단성연구 원문보기 글쓴이 : 예수피
//
출처 : 양무리마을
글쓴이 : grace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