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의심자료

[스크랩] 세상에, 성경을 이렇게 읽어야 한답니다

baromi 2007. 11. 14. 00:33
세상에, 성경을 이렇게 읽어야 한답니다
[동영상] '성경100독' 조현주 장로, 기자에게 성경읽기 시범 보여

 

전정희 gasuri48@amennews.com

 

성경100독사관학교 대표 조현주 장로(예장합신 은평교회 협동장로)는 ‘성경100독 세미나’ 강사다. 이 세미나는 한마디로 성경을 많이 읽는 방법을 알려주고, 실제 성경을 많이 읽자고 강조하는 세미나로 알려져 있다.

조 장로는 자신이 ‘성경100독 운동’을 하는 만큼, 이미 정독 500번, 속독 1만 번 이상 성경을 읽었다고 입버릇처럼 말한다. 대한민국에서 자신만큼 성경을 많이 읽은 사람도 없을 것이라고 자신 있어 했다. 그는 지금도 하루에 3번 이상 성경을 읽지 않으면 하나님이 잠을 재우시지 않는다고 한다.

지난 11월 5일 강동구 길동소재 성경100독사관학교 사무실에서 진행한 조 장로와의 인터뷰에서 본 사이트 <교회와신앙>(www.amennws.com) 기자는 “성경100독 세미나에서 가르치는 성경읽기 시범을 보여달라”고 요청했다. 그러자 그는 “나는 성경 읽는데 8분밖에 안 걸린다”고 강조하며 시범을 보였다(동영상).

조 장로는 성경을 읽기 전에 반드시 집중법으로 뇌파를 내려 무의식 상태를 만든 다음, 이렇게 빠른 속도로 성경의 페이지를 넘기다 갑자기 ‘빛으로’ 눈에 확 들어오는 말씀이 그날 주시는 하나님의 음성이라고 주장했다. 그때 그 부분을 낭독하며 연구하는 것이 하나님이 자신을 통해 한국교회에 알리고자 하는 메시지라는 것이다(2007년 10월 19일자 “성경을 정독·낭독·연구하다 지옥간다” 기사 참고).

출처 : 양무리마을
글쓴이 : grace 원글보기
메모 : 조현주 장로는 은평교회에서 제명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