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성경자료

[스크랩]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7교회

baromi 2008. 7. 22. 09:09

  

교회(성경명칭)
지명 현재명칭
그리스도의모습
  에베소(EPHESUS)
    2:1-7
셀주크(SELCUK)
손에 일곱 별을 쥐고 일곱 동경 가운데에 계시는
수고하며 는다
너는 처음 사랑이 식었다
내가 나의 동경을 치워 버리겠다
나는 너에게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 나무의 열매 먹게 하겠다
  서머나(SMYRNA)
    2:8-11
이즈미르(IZMIR)
처음과 마지막이 죽었지만 살아 있는
가난하고 환란 시달리지만 속에서도 유하다
없음
없음
생명의 월계관및 두번째 죽음의 면제 받음
  버가모(PERGAMUN)
    2:12-17
베르가마(BERGAMA)
날카로운
이름을 굳건 믿고 있다
너희 가운데에는 이단자들이 있다
내가 입에서 나오는 칼을 가지 공격 하겠다
감추어 만나및 새로운 이론이 핀돌
  두아디라(THYATIRA)
    2:18-29
아키사르(AKHISAR)
눈은 불꽃같고 발은 놋쇠 같은
자애롭다
너는 이사벨을 납하고 있다
나는 여자의 자녀들을 죽여 리겠다
여러 민족을 다스 권세
  사데(SARDIS)
    3:1-6
살리히리(SALIHLI)
일곱천사 일곱별
너희 가운데 실한 사람이 있다
네가 살아있다는 말이 있지만 실상 너는 죽었다
내가 도둑처럼 에게 나타날 것이
생명의
  빌라델비아(PHILADELPHIA)
    3:7-13
알라세히르(ALASEHIR)
다윗의 열쇠를 가진 거룩하고 참된
계명을 켰다
없음
없음
하나님의 성전
  라오디기아(LAODICEA)
    3:14-22
라오디케아(LAODIKYA)
아멘 참되고 실하신 증인
없음
미지근하다
나는 너를 입에서 뱉어 버리겠다
옥좌에 앉게 주겠다

 

에스라하우스에서 펌

출처 : 양무리마을
글쓴이 : grace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