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지금 소가 미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미치고 있다” |
숨죽였던 左派들과 전교조에 미친듯 놀아나는 청계천 촛불
|

▲ '쇠고기 청문회'에서 의원들로부터 집중난타를 당한 정운천 장관 | | (손충무 칼럼)
이명박 대통령이 “ 쇠고기 개방으로 국민 건강에 위협을 가하는 일이 있다면 즉각 우선적으로 수입을 중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운천 농림수산부 장관은 7일 국회 ‘미국산 쇠고기 청문회’에 증언을 통해“청소년 들에게 믿음을 주고 국민 불안을 해소 하기 위해서 미국에서 광우병이 발생 한다면 미국산 쇠 고기 수입을 즉시 중단 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민국의 최고 지도자인 대통령이 “광우병 쇠 고기는 우선적으로 수입 하지 않겠다.”고 약속 했으며 해당 농수산부 장관도 같은 말을 했다.
이제 국민들은 진상을 바르게 알아야 한다. 광우병 (狂牛病 –미친소병) 발생의 확률은 ‘180만분의 1’이다.그 만큼 안전스럽다는 이야기이다.
그런데도 국회에서 청문회가 열리고, 청계천에서 며칠째 이명박 규탄 촛불 축제가 열리고, 여의도 국회 의사당에서는 야당들이 연합 쇠 고기 수입 반대 특별법을 만들겠다고 목 소리를 높이고 있다.
국회 청문회에서 많은 의원들이 목 소리를 높이고 있으나 미국 쇠고기에 대한 위험은 제대로 설명 하지 못하고 있다.
인간에게 위험을 알리는 새로운 물질이 발생 했다는 정보도 없이 그저 떠 도는 유언비어 정도의 수준 을 가지고 핏대를 올리고 있다.
협상 절차와 같은 시기 같은 쓰잘대 없는 질문과 답변으로 ‘굴욕 협상을 했다’ ‘마구 퍼주기’ 가 아닌가? 하고 맥 빠진 이야기만 오고 갈뿐 진짜 알맹이는 없었다.
“미국 사람의 95%가 20개월 미만의 소 고기만 먹는다”는 허무 맹란한 소리와 “미국인들이 먹는 쇠 고기와 한국이 수입해 가는 쇠 고기는 다르다.” 는황당한 소리가 진실인양 퍼지고 있다.
그런 황당한 허무 맹란한 소리에 대해 칼럼자가 처음으로 지난 3일 “정치적 목적이 있는 집단, 즉 노무현 전 대통령 추종자들, 김대중 추종자들, 친북 좌파들이 이번 기회를 이용 이명박 정권을 무너 뜨릴려고 음모를 기획한 작품이라고 주장 했던 일이 있다.
그런데 이제 서서히 칼럼자의 주장이 옳았다는 것이 밝혀지고 있다. 전교조 조직이 교사답지 못한 행동을 하고 있다. 전교조 충북 지부가 올린 홈페이지에는 “미국 놈들 –너희들이나 먹어” 하는 글과 함께 어린이날 공개 행사장에 ‘미국산 쇠고기 정말 싫어요.”하는 풍선 플랙 카드가 등장 했다.
그런가 하면 “국민의 99%, 100만 네티즌이 반대한다”는 슬로건을 내 걸고 ‘미국산 쇠 고기 수입반대’ 기자회견을 한 장소에 등장한 사람들은 지난 10년 좌파 정권 아래서 활약하던 강기갑 의원,천영세 의원, 오종렬,이석행, 한상렬 박석운씨등 이다.
그들은 김대중 노무현 좌파 정권 10년 동안 기회만 주어지면 시도 때도 없이 反美 시위에 참가 했던 인물들이다.
노무현 정권 퇴장후 우리는 그런 세력들이 사라진 줄 알았다.그런데 사라지기는커녕 뻐젓히 남아서 기회를 노리다가 쇠 고기 수입 협상안을 들고 “이것이 기회이다” 하고 다시 고개를 들고 나섰다.
마치 운동권이 미친 소처럼 날뛰도록 그들이 앞장서서 목소리를 높이며 붉은 깃발을 높이 들고 행진 하고 있다.그들은 김정일에게 나라를 송두리째 갔다 바치는 김대중,노무현 정권의 행동에 대해서는 침묵했다.
그러나 맥아더 장군 동상 때려 부시기, 한.미 연합사 해체, 이라크 파병 반대등 반미 데모에 앞장 서다가 이번에는 반미, 반 이명박 플랙카드를 들고 다시 시작한 것이다.
마치 광우병에 걸린 미친 소가 날뛰는 것처럼 대한민국 전체가 선동가들의 작란에 놀아나 ‘소가 미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미친 꼴로 보인다,
미국 쇠 고기 수입은 세계적인 대세이다. 현재 미국에서 쇠 고기를 수입하는 나라는 99개 나라이다.
미국의 소는 2억 마리 정도로 알려져 있다.사육용 소는 태어나서 6개월 정도 송아지 사육장에서 키운다.그후 비육장으로 옮겨져 거기서 풀밭으로 나가 풀을 뜯으며 1년-1년 반 후에 도축장으로 가서 쇠 고기로 만들어 진다.
미국에서는 사람이 먹는 식육의 위생과 안전성을 위해 식품의약국 (FDA) 와 환경보호국 (EPA) 식품 안전검사국 (FSIS) 3개 연방 정부 기관에서 조사와 검사를 하고 있다.
한국에서 생산 하는 식품들 보다 몇 100 % 더 안전성이 높다.서울에서 촛불 반대 시위를 하는 중.고등 학생들이나 반대파 시민 단체 회원들에게 한가지 묻고 싶다.
그대들은 세계 최고의 안전성 식품인 미국 산 쇠고기를 광우병에 걸릴 위험성이 높다고 수입 반대 데모를 한다.그러면 그대들은 한국 농촌에서 기르는 소를 기르는 우리를 가서 본적이 있는가?
그리고 한우를 생산 해내는 농가나 축산 업자들에게 물어 보고 싶은 것이 있다. 양심껏 기도하며 이야기 해보자.
한우에 사용 하는 항생제 사용량은 얼마나 됩니까? 그리고 소에게 먹이는 사료 첨가제 및 곡물 사료는 모두 한국에서 생산 하는 것입니까?
미국산 사료는 값이 너무 비싸 몇 년 전부터 중국산을 사용 하고 있는데 어느 것이 더 위험 합니까 그리고 한우는 모두 광우병 검사를 받는가?
ㅁ손충무-국제저널리스트.www.usinsideworld.com 편집인 겸 발행인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