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자료

[스크랩] ┣[2008.01.03] 박태환 민선예 교제설...네티즌 수사대 또 한건(?)

baromi 2008. 1. 3. 12:56
박태환 민선예 교제설...네티즌 수사대 또 한건(?)
입력 : 2008.01.03 11:12
[이데일리 공희정기자] `원더걸스`의 민선예와 `마린보이` 박태환이 교제하고 있다는 설이 인터넷 공간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네티즌들은 박태환과 민선예의 미니홈피 사진과 방송화면에서 두 사람이 커플링으로 추정되는 반지를 낀 모습 등을 캡쳐해 포털 사이트 게시판에 올리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또한 박태환의 미니홈피 배경음악이 선예가 피처링 한 박진영의 `대낮에 한 이별`이라는 점과 두 사람의 미니홈피 일촌명이 각각 미키마우스(박태환) 미나마우스(선예)라는 점 등이 더욱더 네티즌들의 주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두 사람은 이번에 수능을 본 동갑내기이자 같은 교회를 다니며 신앙생활을 함께 하는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선예와 박태환은 지난해 MBC `만원의 행복`에 선예가 도전자로 출연했을때 박태환이 절친한 친구로 함께 식사를 하는 장면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종교활동을 함께 하며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김남일-김보민 커플의 열애사실과 유재석-나경은 커플의 커플티를 찾아낸 `네티즌 수사대`에 딱 걸린 민선예-박태환 커플(?). 네티즌들의 안테나가 어디까지 미칠지 관심꺼리다.

탤런트 김영임이 한달 전 유방암으로 세상을 떠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드라마 `쾌걸춘향`, `불멸의 이순신`을 비롯해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려온 김영임은 지난달 7일 유방암으로 투병하다 끝내 세상을 떠났다.
▲ 김영임 미니홈피

김영임의 사망 소식은 최근 그의 어머니가 미니홈피에 올린 글과 사진을 통해 뒤늦게 알려졌다.

김영임은 지난 해 2월 유방암 판정을 받았다. 그는 당시 MBC TV 드라마 `하얀거탑`에 출연 중이었으나, 유방암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된 뒤 한달여만에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그러나 김영임은 그동안 미니홈피를 통해 "암세포가 죽도록 팍팍 기도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환자복을 입고도 'V'자를 그리는 해맑은 사진 등을 올려놓아 씩씩한 모습을 보여주려 했다.

도 지난해 4월에 `수건놀이`라는 사진에는 "무균실에서 일반병실로 옮겼다. 머리에 자꾸 열이올라 물수건으로 식히다가 꼭 이집트 머리 스타일 같다"며 밝은 표정의 병실사진이 올라와 있다.

현재 주인없는 그의 미니홈피 전면에는 `나는 아프다. 아니다 지금은 하나님이 나를 단련시키는 시간`이라는 글과 사진들이 올려져 있다.

네티즌들은 지난해 탤런트 고 이애정의 경우처럼 고 김영임의 사망소식을 뒤늦게 접하고 안타까워하며 김영임 미니홈피를 방문해 고인의 명복을 바라며 글을 남기고 있다.

출처 : 안소희 공식 팬카페[라크슈미]
글쓴이 : 지기·해피빈o 원글보기
메모 :